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뒤로

자주하는질문 1 페이지

전체 3 / 페이지 1/1
  • 3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오후의 정원에서는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에 대해 최대한 교환과 반품을 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음과 같은 상품의 특성이나 상품의 상태에 따라 교환과 반품이 일부 불가한 부분이 있으니 상품의 사용 전 미리 확인 부탁드립니다.
    1.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없어지거나 또는 훼손된 경우(단, 상품 확인하기 위하여 배달용 포장박스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훼손된 경우(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의 포장 훼손, Tag이나 라벨이 훼손된 일반 상품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 모니터, 디지털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름
    3.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2
    로그인이 되지 않는데 왜 그런가요?
    네, 고객님의 모바일 단말기 내 인터넷 브라우저 설정에 따라 로그인이 안됩니다. (브라우저의 설정 메뉴에서 보안 메뉴에서 개인정보 "높음", 모든 쿠키 차단 등으로 설정시)
    고객님의 모바일 단말기 내 브라우저 설정 변경 (개인정보 " 보통", 쿠키 허용)을 하시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1
    주문하면 며칠 후에 상품을 받을수있나요?
    택배사를 통해 배송이 되므로, 고객님 주문 2~3일 후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